멘토 토크콘서트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서진 등록일 : 2022.07.03 조회수 : 1,278 본문 어제 식물.사회.예술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ㅎㅎ) 다양한 과의 멘토 선생님들이 토크 콘서트를 해주셨다! 짧은시간에 과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의 조언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재밌었어요!! 이전글7월 6일 멘토링 다음글좋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