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시험지 오답을 선생님과 했다!!
역시 선생님은 다 아시네요... 부럽습니다ㅠㅠ
혼자 다시 봐도 이해 못했던거를 선생님이 설명해주시면서 보니까 하나 둘씩 이해했다...ㅎㅎ 다음시험은 잘 볼게요!!!
역시 선생님은 다 아시네요... 부럽습니다ㅠㅠ
혼자 다시 봐도 이해 못했던거를 선생님이 설명해주시면서 보니까 하나 둘씩 이해했다...ㅎㅎ 다음시험은 잘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