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멘티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예휘 등록일 : 2022.07.17 조회수 : 1,280 본문 제가 어려워하는 과목인 영어를 위주로 선생님께서 수업을 해주셔서 훨씬 좋고, 오늘 영어 모의고사 문제를 풀면서 어느 부분에서 막히는지 알아보았고, 다음 주까지 제가 어떤 유형에서 어렵고, 잘 풀지 못하는지 또 틀린 문제는 꼼꼼히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전글1학기 후기 다음글기프티콘 후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