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1 영어 수업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08.01 영어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윤채영

등록일 : 2022.08.01

조회수 : 1,280

본문

  1학기 중간에 우연히 kb라스쿨을 알게 되어 오픈클래스로 들어왔어서 오늘 강의가 처음 들은 강의였어요! 저는 오늘 심화수업만 들었는데요. 사실 기본, 심화 수업 둘 다 듣고 싶었는데 일정이 있어서 심화 수업만 들어야 했던 거라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예쁘신 선생님께 정말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을 들으니 심화 수업도 엄청 어렵진 않았어요! 오늘 수업에서는 형식을 배웠는데 완벽히 뗀 줄 알았던 형식이지만 제 지식에 구멍이 났던 부분도 많이 채울 수 있었던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