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비교과 특강 - 희렌최님 강의 후기 !
페이지 정보
본문
처음엔 단점을 장점으로 바꾼다는게 정말 어렵게 느껴졌어요. 근데 오늘 강의를 통해 내 단점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또한 장점이 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 저한텐 정말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기억에 남는게 자존감 낮은 사람의 말투 특징이었는데요 그 3가지 모드 저에게 해당이 되어서 약간 민망했어요 그래도 선생님께서 극복할 수 있는 방법들 알려주셔서 앞으로 실천해보려구요! 오늘 강의 정말 좋아서 필기까지 하면서 들었어요 ! 도움되는 말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이전글기프티콘
- 다음글비교과 강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