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복 안 입고 오신 쌤..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2.08.04
조회수 : 1,378
본문
아 그러고 보니 오늘 앞만 보고 달렸넹.. 하핳ㅎ
쌤 오늘 수업도 완전 꿈잼 히히히
점점 수학에 재미 더더 붙여 가는 중이에요 ㅎㅎ
1학기 에는 수학 D등급에 반에서 4등 정도 나왔고...
2학기 에는 더 올려 보기롱 ㅎㅎㅎ
쌤 오늘도 고생하셨구
다음 시간에는 시골에서 수업 들으니 시골에서 봬요 ㅎㅎㅎ
한능검 잘 치고 올게용!! 항상 응원 넘넘 감사하구용 ㅠㅠ
항상 넘넘 감동 먹고 가용 ㅠㅠ!!!
쌤 알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