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강의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예휘
등록일 : 2022.08.04
조회수 : 1,332
본문
명제를 처음 나가는 것인데 예습 안하고 학교에 갔으면 헷갈리는 문제가 꺼ㅐ 먾았고 이해도 다른 친구들에 비해 느렸을 것 같은데 선생님께서 쉽게 살명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 이전글영어 수업 후기 !
- 다음글수학 강의 후기
작성자 : 김예휘
등록일 : 2022.08.04
조회수 :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