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영어수업 후기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8월 5일 영어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박기주

등록일 : 2022.08.05

조회수 : 1,321

본문

쌤이랑 하는 수업은 항상 재밌어요! 이해도 잘되고요 쌤 사실 공부를 귀찮아서 안 하는데요. 라스쿨 덕분에 쌤 만나서 강의만 들었지만 성적이 좀 잘 올라간 거 있죠? 저 은근 공부 잘해요. (안해서 문제지만) 본다고 하셔서 편지처럼 써요!

수업 항상 이해 잘 할 수 있게 쉽게 설명해주시고 농담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