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영어 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현경
등록일 : 2022.08.06
조회수 : 1,334
본문
매일 고1 강의 듣다가 첫 고2 수업이라 아프지만. . . 캠도 키고 참여했어요 ! 문제풀이만 하는 것보다 이렇게 한문장 한문장 해석하는게 저에겐 더 도움이 되었어요 ! 그리고 접두어를 배우면서 단어를 보니까 이해가 잘 되었어요 앞으로도 수업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
- 이전글8월6일 수업 후기
- 다음글기프티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