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영어 수업 후기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고2 영어 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현경

등록일 : 2022.08.06

조회수 : 1,334

본문

매일 고1 강의 듣다가 첫 고2 수업이라 아프지만. . . 캠도 키고 참여했어요 !  문제풀이만 하는 것보다 이렇게 한문장 한문장 해석하는게 저에겐 더 도움이 되었어요 ! 그리고 접두어를 배우면서 단어를 보니까 이해가 잘 되었어요 앞으로도 수업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