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6일 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고2 영어 수업을 했다!!
문법 기본개념을 배우고 문장 분석을 하면서 수업을 했는데 이해가 더 잘 돼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접두어 ad와 접두어 con에 대해서 평소에 알고는 있었지만 그냥 무작정 외우기만 했는데 수업을 통해서 언제 사용되고 다른 예시로는 뭐가 있는지에 대하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이해도 더 잘 됐어요. 다음주 강의에서 뵈요
문법 기본개념을 배우고 문장 분석을 하면서 수업을 했는데 이해가 더 잘 돼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접두어 ad와 접두어 con에 대해서 평소에 알고는 있었지만 그냥 무작정 외우기만 했는데 수업을 통해서 언제 사용되고 다른 예시로는 뭐가 있는지에 대하 알 수 있어서 좋았고 이해도 더 잘 됐어요. 다음주 강의에서 뵈요
- 이전글수2 강의 후기
- 다음글고2 영어 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