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2 강의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수2 역시 처음부터 너어무 어려웠지만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이해할 수 있었어요!!
솔직히 초반에는 이해가 하나도 안 돼서 마구 마구 필기했는데 그래프도 그려가면서 문제들을 풀어보니 이해가 쏙쏙 되었어요 !
그래도 아직은 많이 부족하니 빨리 복습하러 가겠슴니다 ㅠㅠ!!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아 ♥♡
솔직히 초반에는 이해가 하나도 안 돼서 마구 마구 필기했는데 그래프도 그려가면서 문제들을 풀어보니 이해가 쏙쏙 되었어요 !
그래도 아직은 많이 부족하니 빨리 복습하러 가겠슴니다 ㅠㅠ!!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항상 감사합니다아 ♥♡
- 이전글수학 수업 후기(8월7일)
- 다음글8월6일 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