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수업 후기(8월7일)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수2 수학공부를 했다!
수2가 수1보다 내용은 적지만 서로 연결돼있다는게 약간 두렵지만 방학동안 열심히 수업들어서 학교에서 진도나갈때 모르는거 하나도 없도록 열심히 복습 또 복습할게요!! 항상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 수업때 뵈요!! ^_^
수2가 수1보다 내용은 적지만 서로 연결돼있다는게 약간 두렵지만 방학동안 열심히 수업들어서 학교에서 진도나갈때 모르는거 하나도 없도록 열심히 복습 또 복습할게요!! 항상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 수업때 뵈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