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 영어수업 후기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8월 8일 영어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박기주

등록일 : 2022.08.08

조회수 : 1,378

본문

처음에는 오늘 하는 수업이 꽤 힘들 거 같았는데 초반에는 괜찮았지만 역시나 후반에는 좀 힘들긴 했어요 근데 쌤이 항상 하시던 것처럼 잘 가르쳐 주셔서 이해도 잘 됐습니다. 후기 보고 계시죠? 쌤 목 관리 화이팅! 목에 좋은 건 다 드세요! 금요일에 만나요! 기초반 심화반 다 참여하고 싶지만.....앞에 과외가 있어서 심화반만 참여가능 한 전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