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강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현정인
등록일 : 2022.08.08
조회수 : 1,357
본문
오늘 선생님 목 컨디션이 너무 안좋으신거 같아서 걱정했어요ㅠㅠ 전 제 공부보단 선생님의 건강이 훨~~~~씬 중요하니 강의도 좀 쉬엄쉬엄하면서 건강 꼭 챙기세요. 오늘 수업은 별로 어려운 내용은 아니었는데 배운 직후에는 아는 것 같아도 나중에 문제 풀 땐 다 잊어버리더라고요... 복습...너무 귀찮지만.. 정말 너무너무 귀찮지만... 하려고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오늘 수업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금욜날 또 뵈요!!
- 이전글영어 강의 후기
- 다음글8월 8일 영어 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