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특강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박기주
등록일 : 2022.08.10
조회수 : 1,399
본문
솔직히 유기견에 대해서 이렇게 자세히 들을 기회가 없었고 유기견들을 많이 보지 못해서 평소에 유기견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 특강 듣고 나서 유기견들이 많고 지금도 어디선가 유기견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생각하니까 신경이 쓰인다.특강을 들으니까 아파보이는 예쁘지 않은 유기견들은 입양이 잘 되지 않아서 안락사가 되고 예뻐 보이는 유기견들은 입양이 되서 잘 키워지다가도 입양한 사람이 더 이상은 안되겠다 하고 지인에게 넘기고 그 지인도 키우다 버리고 한다고 들으니까 유기견들이 입양을 가도 다시 버려지는 과정들이 좀 어딘가 무섭고 짜증이 났다. 대한민국 문제가 많네요. 민법도 그거 고쳐야 되고 유기견도 생명인데..........
- 이전글포인핸드 이환희 대표님 강의 후기
- 다음글메타버스 축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