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핸드 이환희 대표님 강의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현경
등록일 : 2022.08.10
조회수 : 1,424
본문
평소에도 포인핸드에 있는 유기동물을 많이 보고 있는데 이러한 어플을 개발하신 이환희 대표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전을 해보라고 하신 것도 엄청 기억에 남아요.
저도 대표님처럼 다른 사람 눈치도 많이 보고 자기 의심도 많이 하는 편이라 늘 기회가 있으면 피하는 편이었는데 이제부턴 저도 도전해볼게요! 오늘 정말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전을 해보라고 하신 것도 엄청 기억에 남아요.
저도 대표님처럼 다른 사람 눈치도 많이 보고 자기 의심도 많이 하는 편이라 늘 기회가 있으면 피하는 편이었는데 이제부턴 저도 도전해볼게요! 오늘 정말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 이전글포인핸드 특강 후기
- 다음글8월 10일 특강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