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핸드 특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현정인
등록일 : 2022.08.10
조회수 : 1,477
본문
반려견의 입양에 대해서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독립하여 살게되면 반려동물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그런 입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서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유기견 문제에 대해서고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도 있었고요. 포인핸드의 이환희 대표님과 같이 유기견 입양에 대한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트려주는 분들께는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얼른 펫숍에서 애완동물을 사는 것이 아닌 보호소에서 반려동물을 입양하는게 당연하게 여겨지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오늘 강의 감사했습니다.
- 이전글포인핸드 후기
- 다음글포인핸드 이환희 대표님 강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