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김진희T] 즐거운 수학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2.08.11
조회수 : 1,405
본문
건강검진 다녀온 이후 너무 피곤 했지만 수업을 들으니 너무 좋았다.
교재를 안 들고 와서 아쉬웠지만 더 열심히 하였다.
오늘은 헷갈린것도 있고 그랬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내가 이렇게 수학울 좋어하고 재밌어 하게 된 계기는 진짜 쌤 만난 이후 인갓 같다..ㅠㅠ♡♡
오늘 넘넘 고생하셨구!! 다음 시간에 봬용
교재를 안 들고 와서 아쉬웠지만 더 열심히 하였다.
오늘은 헷갈린것도 있고 그랬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내가 이렇게 수학울 좋어하고 재밌어 하게 된 계기는 진짜 쌤 만난 이후 인갓 같다..ㅠㅠ♡♡
오늘 넘넘 고생하셨구!! 다음 시간에 봬용
- 이전글어려운 수학...
- 다음글8월 11일 수학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