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수학...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현정인
등록일 : 2022.08.11
조회수 : 1,394
본문
오늘 일대일대응 함수 좀 어려웠습니다... 다음엔 더 중요한 역함수를 배울텐데 벌써 어렵다고 생각되면 나중엔 어쩌련지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복습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함수.... 영상 들어봤자 유투브로 볼거라 포인트도 못받겠지만 유투브로 봐야 이해 안가는 부분을 정지하거나 다시 돌려 볼 수 있어서 어쩔 수 없네요ㅜ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아이스크림 사먹어야지ㅎㅎ 함수부분 시험은 포기해야할까요... 이번 시험 잘 봐야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