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주채연T] 즐거운 영어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2.08.12
조회수 : 1,400
본문
오늘 너무 피곤했지만 수업을 끝까지 들었다.
개학 하면 학교 마치자 말자 바로 집가서 수업 준비를 해야 한다... 조끔 슬프다...ㅠㅠ
그래도 오늘 수업 생각 보다 아렵지는 않아서 좋았다.!!
쌤이 잘 알려주셔서 그런것 같다 ㅎㅎㅎ
2학기때는 진짜 성적 쫙 올리고 싶다 ㅠㅠ
오늘도 고생했습니다앙♡♡
개학 하면 학교 마치자 말자 바로 집가서 수업 준비를 해야 한다... 조끔 슬프다...ㅠㅠ
그래도 오늘 수업 생각 보다 아렵지는 않아서 좋았다.!!
쌤이 잘 알려주셔서 그런것 같다 ㅎㅎㅎ
2학기때는 진짜 성적 쫙 올리고 싶다 ㅠㅠ
오늘도 고생했습니다앙♡♡
- 이전글영어 수업 후기 !
- 다음글조금 늦은 기프티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