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주채연T] 즐거운 영어 수업!!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2022.08.12 [주채연T] 즐거운 영어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2.08.12

조회수 : 1,400

본문

오늘 너무 피곤했지만 수업을 끝까지 들었다.

개학 하면 학교 마치자 말자 바로 집가서 수업 준비를 해야 한다... 조끔 슬프다...ㅠㅠ

그래도 오늘 수업 생각 보다 아렵지는 않아서 좋았다.!!

쌤이 잘 알려주셔서 그런것 같다 ㅎㅎㅎ

2학기때는 진짜 성적 쫙 올리고 싶다 ㅠㅠ

오늘도 고생했습니다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