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수업 후기 !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고1 영어 강의를 들었어요 !
비록 버스에서 들어서 카메라를 못 켰지만 열심히 들었습니다
수학 영어가 많이 부족해서 방학 때 고1 강의 들으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엄청 도움되는 것 같아요 진짜 체고 (*´꒳`*) 앞으로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사진은 모의고사 풀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찍어봤슴니다… !
비록 버스에서 들어서 카메라를 못 켰지만 열심히 들었습니다
수학 영어가 많이 부족해서 방학 때 고1 강의 들으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엄청 도움되는 것 같아요 진짜 체고 (*´꒳`*) 앞으로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 오늘도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사진은 모의고사 풀 때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찍어봤슴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