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후기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영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현정인

등록일 : 2022.08.12

조회수 : 1,380

본문

오늘 수업듣는데 왜이렇게 졸린지 모르겠네요... 기본반때는 그나마 나았으나 심화반 시간에는 제 집중력이 한계에 달해 정신차리고 수업을 듣기 위해 안간힘을 썼어요. 지금도 너무 피곤해서 후기를 내일 쓸까 하다 우리 미어캣 쌤이 기다리고 계시니 눈을 끔뻑이며 쓰고있네요. 눈이 이렇게 침침한데 선생님의 용안은 너무 강력하게 빛나는 나머지 보이지 않을래야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이 열심히 준비하신 ppt는 잘 보이지 않았으니... 죄송합니다.. 꼭 재수강 할게요. 제가 여름방학 숙제는 꼬박꼬박 하고 있는데 오늘만 좀 미루겠습니다. 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