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키트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박기주 등록일 : 2022.08.12 조회수 : 1,369 첨부파일 : Screenshot_20220812-224242_Instagram.jpg 내려받기 본문 받은 거 잘 쓰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특히 카멜보드가 제일 좋아요 ㅎㅎ 그림 그리는 게 취민데 카멜보드로 연습도 하고 그래요 포스트잇도 공부할 때 되게 유용하게 쓰고 있고 볼펜도 좋아요! 이전글영어 수업후기 (8월 13일) 다음글영어 후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