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 선생님과의 멘토링 후기 ♥♡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주현 선생님과의 멘토링 후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김현경

등록일 : 2022.08.13

조회수 : 1,384

본문

오늘은 방학이지만 멘토링도 하고 선생님과 대학이야기도 했어요 !
멘토링 시간에는 한국사를 했는데 제가 광복 이후가 많이 약해서 선생님께서 직접 정리해주셔서 설명 들으면서 필기도 했어요 !
저희 선생님은 설명을 아주 잘해주신답니다 내용이 머리에 쏙 쏙 들어왔어요 정말 체고 !!
멘토링 끝나고 광복 이후 부분 모의고사를 풀어봤는데 다 맞았습니다ㅠㅠ 역시 선생님 덕분이에요 !
멘토링이 끝난 후에는 대학 이야기도 하고 공부 이야기도 하고 정말 많은 대화를 했는데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면서 우리 주현 멘토 선생님은 정말 너무 대단하다는 걸 깨달았어요
저는 진짜 이런 멘토 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선생님께선 항상 따뜻한 조언과 위로를 해주시는데 어떻게보면 사소한 말들이라고 느낄수도 있지만  전 항상 선생님의 말에 감동을 받아요ㅠㅠ 저도 정말 선생님을 본받아서 갓생을 살고 싶습니다 !
그리고 전 원래 공부와는 거리가 엄청 먼 학생이었어요
근데 선생님과 멘토링을 하면 할수록 공부에 흥미가 생겼고,
저도 선생님만큼은 아니더라도 서울권 대학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정말 난생 처음 들었어요 (*´꒳`*)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적으로 선생님께 보답하고 싶어요
제가 이렇게 긴 후기를 쓰는 이유는 선생님께서 올해 초에 굉장히 긴 퍈지를 후기게시판에 올려주셨는데 오랜만에 보고 너무 울컥해서 저도 이렇게 주접글을 써봤답니다… 무튼 제가 하고싶은 말은 주현 선생님께서 제 멘토가 되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다는 거예요 !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정말 체고…입니다╰(*´︶`*)╯후기가 한 번 날라가서 당황스럽지만 다시 써봤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