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수업후기 (8월 14일)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함수의 연속을 중점으로 배우고 미분계수 조금을 마지막에 했다. 근데 필기는 열심히 했지만 사실 혼자 보면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특히 미분계수)... 이제 미분계수 시작한거라고 하셨는데 앞으로가 조금 두렵다. 그래도 선생님이 다음시간에 복습 해주신다고 하셨으니까 걱정말고 10번씩 쓰는 숙제를 열심히 해야겠다!! 함수의 연속, 불연속 생각보다 할 만 했어요♡☆
오늘 강의도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시간에 뵈요~ ^_^
(나중에 쓰는거 까먹을까봐 수업 끝나고 바로 썼어요 ㅎㅎ)
오늘 강의도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시간에 뵈요~ ^_^
(나중에 쓰는거 까먹을까봐 수업 끝나고 바로 썼어요 ㅎㅎ)
- 이전글기프티콘 후기 (*´ω`*)
- 다음글수학 강의 후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