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6 [김진희T] 수학 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2.08.16
조회수 : 1,363
본문
개학을 한 날이라 조금 피곤하지만 수업을 재밌게 들었다!!
오늘 배운 합성 함수는 생각 보다 난이도가 있어 뒷 길이 조금 걱정이 든다.
아무리 어려워도 난 끝까지 할거다.
졸업 전까지 수학 90점 이상 맞아 보는것이 버킷리스트 이니..ㅎㅎㅎ
썜 오늘도 고샹하셨습니당
- 이전글수학 강의 (8월 16일)
- 다음글8월 16일 수학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