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주현 선생님과의 멘토링 후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이주현
등록일 : 2022.09.09
조회수 : 1,351
본문
현경아 방학이라 후기 게시판을 잘 들어가지 않아 이제야 본 선생님을 용서해주길 ㅜㅡㅜ
8월에 짝꿍 미션 대신 그냥 멘토링을 하고 싶다는 현경이에게 감동받았는데!
벌써 8월이 다 가고 9월이 되어 내신을 앞두게 되다니,,시간 너무 빠른 것,,(나이먹기 시른데..ㅜㅋㅋㅋㅋ)
방학에 놀고 싶었을텐데도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를 하는 현경이를 보면서
선생님도 자극받고 열심히 방학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 정말 고마워ㅎㅎ
의지가 생긴 현경이는 정말 보기 좋아!
멘토링 시간에도 눈이 반짝반짝하고 플래너에도 열정과 진심이 느껴지거든!!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노력한다면 원하는 결과 있을 거라고 생각해!
이제 내신 기간이라 지치기도 하겠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지금처럼만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 있을거야!
늘 응원해 현경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