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9 [김진희T]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2.12.01
조회수 : 2,602
본문
얼마만에 기다린 수업 ㅠㅠㅠ 국어쌤 도와주는거 한다고 마치자 말자 집우로 뛰어가 점심 저녁도 먹지 못하고 빵쪼가리 먹으며 수업 들었네요 ㅎㅎ
함수 아에 안 들어 가지만 여름때 쌤이랑 한 내용이 기억 날듯 안 날듯~??
어째뜬!! 태학,국자감,주자감,성균관,서당,국민학교,소학교,구석기시대,신석기시대,선캄브리아 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한국사 이 조합 너무 좋아유 ㅎㅎㅎ
한국사 시험 친다고 채팅창에 쳤을때 부터 너도나도 소학교 드립에 온갖 다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찐으로 현강 해버리면 쌤 미치겠죠...?
(예시로는 쌤이 문제 풀라고 했는데 에어드랍으로 '쌤 마쳐요~!!' 짤 보내기, 여기저기서서 쌤 찾기, 소학교 드립 치기) 현강 재밌을 듯 ㅠㅠㅠㅠ
29일 넘넘 고생하셨구 그동안 넘넘 감사했어요 ㅠㅠㅠㅠㅠ 쌤 우리 2학년때도 함께 하길...ㅠㅠㅠ
쌤 사랑해요!!
함수 아에 안 들어 가지만 여름때 쌤이랑 한 내용이 기억 날듯 안 날듯~??
어째뜬!! 태학,국자감,주자감,성균관,서당,국민학교,소학교,구석기시대,신석기시대,선캄브리아 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한국사 이 조합 너무 좋아유 ㅎㅎㅎ
한국사 시험 친다고 채팅창에 쳤을때 부터 너도나도 소학교 드립에 온갖 다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찐으로 현강 해버리면 쌤 미치겠죠...?
(예시로는 쌤이 문제 풀라고 했는데 에어드랍으로 '쌤 마쳐요~!!' 짤 보내기, 여기저기서서 쌤 찾기, 소학교 드립 치기) 현강 재밌을 듯 ㅠㅠㅠㅠ
29일 넘넘 고생하셨구 그동안 넘넘 감사했어요 ㅠㅠㅠㅠㅠ 쌤 우리 2학년때도 함께 하길...ㅠㅠㅠ
쌤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