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키트 수령 후기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고3 키트 수령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장지환

등록일 : 2023.01.09

조회수 : 1,347

본문

작년에는 오픈클래스로 활동했다가 올해는 본격적으로 멘티로 활동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고1 키트로 수령했는데요 공부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옷도 수령했는데 잘 맞더라고요 토요일이 멘토링이어서 토마토는 그날 심을 것 같고 세팅은 어느 정도 끝났으니
오늘부터 실시간할 준비는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었으니 끝까지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