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09 [최유정T] 첫 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보경
등록일 : 2023.01.09
조회수 : 1,330
본문
처음 만난 선생님이라 너무 설램 가득하게 수업을 참여 하였습니다.
예상과 다르게 선생님께서 열정적인 수업과 귀에 잘 들어오는 설명으로 수업을 잘 끝마친것 같습니다.
첫 수업인데 몇번 수업한것 처럼 잘 이어 나가는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2023년 3기 라스쿨 파이팅 입니다!!
예상과 다르게 선생님께서 열정적인 수업과 귀에 잘 들어오는 설명으로 수업을 잘 끝마친것 같습니다.
첫 수업인데 몇번 수업한것 처럼 잘 이어 나가는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2023년 3기 라스쿨 파이팅 입니다!!
- 이전글1월 9일 영어 수업 후기
- 다음글첫 영어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