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영어 첫수업 후기 + 키트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라스쿨에서 들어보는 첫 영어강의여서 기대를 많이 하게 되었어요! 수업 중에 좋은 내용도 많이 말씀해주시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해주셔서 더더욱 다음 수업이 기대됩니다!
영어를 잘 하는 편이 아니고 거의 노베이스 급인데.. 수업 열심히 들어서 의미있는 결실 맺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키트 잘 받았어요! 라스쿨 활동도 앞으로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영어를 잘 하는 편이 아니고 거의 노베이스 급인데.. 수업 열심히 들어서 의미있는 결실 맺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키트 잘 받았어요! 라스쿨 활동도 앞으로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 이전글새해 첫 영어수업
- 다음글첫 영어 강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