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0일 수학 첫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박기주
등록일 : 2023.01.10
조회수 : 1,134
본문
첫 수업인데 쌤이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썜 친화력 완전 대박이예요! 다슬쌤이 수학썜인 거 알고 바로 인스타 팔 했는데 받아주시고 게시물에 댓 달았는데 친절하게 대댓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 시간에 또 봐요!! 참고로 제 엠비티아이는 ISTP랍니다!
- 이전글수학쌤 첫 수업 후기
- 다음글키트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