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수학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현정인
등록일 : 2023.01.10
조회수 : 1,105
본문
첫 수학 수업인 오늘은 선생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간 뒤 지수법칙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중2때 배웠던 내용이라 쉬울거라고 하셨는데 전 왜 이런걸 배운 기억이 없을까요...ㅠㅠ 중학교때 공부좀 해놓을걸 하는 후회가 드네요.. 그래도 선생님께서 쉽게 가르쳐주셔서 빠르게 터득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정말 밝고 재미있게 가르치셔서 저는 당연히 mbti가 E인줄 알았는데 I라고 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내향형이심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구 발산하며 즐겁게 수업해주시는 백다슬 선생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오늘 첫 수업 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저도 1년동안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