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첫 수업 :)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수학 첫 수업 :)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유은비

등록일 : 2023.01.10

조회수 : 1,143

본문

오늘 첫 수업이라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강의를 수강 했는데 정말 좋은 강의 였어요!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주의 해야 할 것 들도 다 짚어주시고 꼭 암기 해야 할 것 들도 다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설명 하나를  하셔도 원리나 왜 그런지 이유를 알려 주셔서 더욱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강의 후에도 충분히 복습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백지복습이나 계산 연습과 유형 연습을 할 수 있는 워크북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