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0 (화) 수학 첫 실강 후기 > 후기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후기 게시판

  • HOME
  • -
  •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2023.01.10 (화) 수학 첫 실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정하윤

등록일 : 2023.01.10

조회수 : 1,101

첨부파일 : 20230110_200002.jpg 내려받기

첨부파일 : 20230110_212658.jpg 내려받기

본문

[고1 수학 첫 실강 후기]
2023.01.10 : OT + 다항식의 덧셈과 뺄셈, 곱셈 (교재 4~9p)

오늘은 선생님 소개, QnA 시간을 갖고 단항식, 다항식을 배웠는데 이미 예습해서 알고 있는 개념인데도 잘못 알고 있는 게 많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채팅으로 답도 하고 질문도 하고, 교재에 필기도 하니 잘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서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용 ㅎㅎ  선생님도 저희 고1 멘티들 이름 하나하나 다 불러주시고, 인증샷도 찍고 질문도 많이 던져주셔서 더 열정적으로, 재밌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용‼️
첫 시간인만큼 정말정말 재미있었구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홧팅❤️
+고2 선배들이 들어오셔서 채팅으로 얘기하다 가셨는데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