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0일 수학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문영찬
등록일 : 2023.01.10
조회수 : 1,113
본문
먼저 선생님이 너무 좋으시고 많이 웃어주시고 농담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개념이나 문제풀이방법을 너무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의 수업들이 많이 기대되는 것 같아요 아직 많이 남았지만 남은 기간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김진희 선생님♡
- 이전글수학 수업 후기
- 다음글고2 수학수업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