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총정리 할겸 새로운 구조를 배웠다.
고1 통합사회때 잠깐 배웠던 내용이 나와서 익숙했지만 역시 쉽지는 않다...
그래도 선생님이랑 계속 복습하면서 외우니까 재밌었다!!
수고하셨습니당
고1 통합사회때 잠깐 배웠던 내용이 나와서 익숙했지만 역시 쉽지는 않다...
그래도 선생님이랑 계속 복습하면서 외우니까 재밌었다!!
수고하셨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