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이벤트_내가 맨토가 된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이경리
등록일 : 2022.06.13
조회수 : 1,318
본문
안녕하세요. 고1 전담멘토팀 이경리 멘토입니다.
벌써 상반기가 지나고 여름이 시작되니 제가 정말 멘토가 되었구나를 가끔 체감하곤 합니다.
다른 분들도 많은 사연이 있겠지만 저만의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생각해서 글을 써봐요.
저는 작년 여름에 라스쿨 멘토 모집글을 보고 도전해보고자 지원을 했었는데 아쉽게도 멘토가 되진 못했습니다ㅎㅎㅜ
그리고 모집글이 다시 올라온 것을 보고 다시 한 번 도전해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제가 이만큼 멘토가 되고 싶었었는지 몰랐는데, 계속해서 도전했던 걸 보면 정말 멘토가 되고 싶었던 것 같아요ㅎㅎ
그때 다시 한 번 지원글을 써보며 앞으로 만날 3명의 고1 멘티들에게 멘토로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진심으로 나누고 베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상반기동안 멘토링을 하며 저는 오히려 멘티들에게 배운 것이 많습니다.
멘티들의 시험기간에 모르는 문제를 가르쳐주고, 평소에는 진로고민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고, 고민해보는 모든 과정들이 오히려 저를 성장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하반기도 소중한 멘티들과 함께 더 나은 멘토로서 보답하고 싶습니다.
우리 멘티들 시험기간 화이팅 하고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멘토쌤이 될게! 다음 멘토링 시간에 보자ㅎㅎ!!











